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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고객센터란?
- SKT 고객센터는 SK텔레콤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담 및 문의 채널입니다.
- SKT 고객센터는 휴대폰, 요금제, 데이터, 멤버십, 인터넷, BTV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안내와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 SKT 고객센터는 전화, 이메일,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여러 방법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di78cD/btssTrhYXR7/M5yCxyiYk3Y0EPxRexrH1k/img.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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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은?
- SKT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영업시간은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 휴대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국번없이 114 (무료) 또는 080-011-6000 (무료), 국번없이 1599-0011 (유료)로 전화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무료로 080-816-2000 또는 유료로 1600-2000으로 전화할 수 있습니다.
- BTV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무료로 080-816-3000 또는 유료로 1600-3000으로 전화할 수 있습니다.
- SKT 고객센터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단, 휴대폰 서비스의 경우 통화품질, 분실 및 습득, 로밍 문의에 대해서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SKT 고객센터 이용 팁
- SKT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 첫째, 전화를 걸기 전에 자신의 서비스 종류와 문의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준비하세요. 그러면 상담원과의 통화 시간을 단축하고 원하는 답변을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 둘째, 전화를 걸 때는 자신의 휴대폰 번호나 인증번호 등 개인정보를 준비하세요. 그러면 상담원이 고객 정보를 확인하고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셋째, 전화를 걸 때는 조용하고 통화가 잘 되는 장소에서 하세요. 그러면 상담원과의 의사소통이 원활하고 통화품질이 향상됩니다.
마치며 SKT 고객센터는 SK텔레콤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상담과 문의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SKT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영업시간을 알아보았고, 이용 팁도 알려드렸습니다. SKT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하거나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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