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뉴스

차태현 부안 무빙, ‘엽기적인 그녀’ 감독과 22년 만에 재회…변산에서 펼쳐지는 영화제

eddyj 2023.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최근에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차태현과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곽재용 감독이 22년 만에 재회한 이야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차태현과 곽재용 감독은 전북 부안군 변산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영화 축제 '팝업 시네마: 부안 무빙’에 참석하고, 첫 주연작인 '엽기적인 그녀’를 상영하고 관객과의 대화를 나눴습니다. 이 글에서는 '부안 무빙’의 개념, 차태현과 곽재용 감독의 친분, 대화 내용, 다른 영화와 게스트들, 시청 방법 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유용한 정보 모음

2023년 주휴수당 계산 방법(계산기) 및 조건 알아보기  👈

에어컨 전기 요금 낮추는 방법, 여름철 전기세 걱정 끝!  👈

주택임대차 신고 | 확정일자 | 신고방법 | 신고시스템 | 신고대상 | 과태료 | 총정리  👈

이사전 체크리스트 확인하고 좋은 이사 되세요  👈

 

 

 

'차태현 부안 무빙’이란 무엇인가요?

'부안 무빙’은 8월 25일부터 27일까지 전북 부안군 변산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영화 축제입니다. '팝업 시네마: 부안 무빙’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 축제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자연과 함께 하는 커뮤니티 중심의 무료 영화 축제입니다.

 

'청춘’을 테마로 한 5편의 영화를 야외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하고, 영화와 관련된 감독과 배우들이 관객과의 대화를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도예작가 이능호의 작품들을 야외 전시하고, 부안군의 문화와 관광을 소개하는 부대 행사도 진행됩니다.

차태현과 곽재용 감독의 오랜 친분은 어떻게 시작되었나요?

차태현과 곽재용 감독은 2001년 영화 '엽기적인 그녀’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차태현은 이 영화에서 첫 주연을 맡았고, 곽재용 감독은 이 영화로 첫 연출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영화 촬영을 통해 친분을 쌓았고, 영화가 개봉하자마자 큰 흥행과 인기를 끌면서 함께 기쁨을 나눴습니다.

 

'엽기적인 그녀’는 한국영화 세계시장 진출의 물꼬를 틔우면서 K-무비의 화려한 시작을 알린 작품으로, 일본과 중국에서도 폭발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차태현과 곽재용 감독은 이후에도 다른 작품에서 협업하거나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며 오랜 친구로 지내왔습니다.

'부안 무빙’에서 차태현과 곽재용 감독이 나눈 솔직한 대화는 무엇인가요?

'부안 무빙’에서 차태현과 곽재용 감독은 8월 26일 오후 5시에 '엽기적인 그녀’를 상영하고, 관객과의 대화를 나눴습니다. 두 사람은 영화 촬영 당시의 추억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서로의 최근 활동과 변화에 대해 얘기하고, 앞으로의 계획과 꿈을 공유했습니다.

 

특히, 차태현은 자신의 첫 주연작이자 대표작인 '엽기적인 그녀’에 대한 애정과 감사함을 표현하고, 곽재용 감독에게 배우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 것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곽재용 감독은 차태현이 첫 연출작인 '안시성’에서 보여준 재능에 칭찬과 격려를 보내고, 최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활약하는 모습에도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술잔을 들고 서로를 칭찬하고 격려하고, 때로는 장난스럽게 희롱하고, 때로는 진지하게 조언하며, 오랜 친구처럼 따뜻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부안 무빙’의 다른 영화와 게스트들은 누구인가요?

'부안 무빙’의 다른 영화와 게스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8월 25일 오후 6시 30분: ‘변산’ 상영 및 이준익 감독과 김세겸 작가와의 대화
  • 8월 26일 오후 8시: ‘태양은 없다’ 상영 및 김성수 감독과의 대화
  • 8월 27일 오후 5시: ‘델타 보이즈’ 상영 및 백승환, 김충길 배우와의 대화
  • 8월 27일 오후 8시: ‘젊은남자’ 상영 및 배창호 감독과의 대화

이렇게 '부안 무빙’은 총 5편의 영화를 상영하고, 각 영화와 관련된 감독과 배우들이 관객과의 대화를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각 영화는 청춘의 꿈과 열정, 사랑과 우정, 성장과 도전 등의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부안군의 아름다운 자연과 어울리는 작품들입니다.

'부안 무빙’을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부안 무빙’은 전북 부안군 변산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영화 축제입니다. 현장에서 직접 영화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마스크 착용과 손소독 등의 방역수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

현장에서 보실 수 없으신 분들은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으로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팝업 시네마]’ 유튜브 채널에서 매일 저녁 8시에 실시간으로 방송됩니다. 온라인으로도 영화와 관련된 감독과 배우들의 대화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차태현과 곽재용 감독이 22년 만에 재회한 '부안 무빙’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차태현과 곽재용 감독은 '엽기적인 그녀’로 인연을 맺고, 오랜 친분을 이어왔습니다. 두 사람은 '부안 무빙’에서 첫 주연작인 '엽기적인 그녀’를 상영하고, 관객과의 대화를 나눴습니다.

 

두 사람은 술잔을 들고 서로를 칭찬하고 격려하고, 때로는 장난스럽게 희롱하고, 때로는 진지하게 조언하며, 오랜 친구처럼 따뜻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부안 무빙’은 다른 영화와 게스트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시청 바랍니다. 오늘도 유익한 정보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제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