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나는 솔로)나솔 15기 결혼커플 (최종) 인스타공개

eddyj 2023. 7. 20.
반응형

나는솔로15기는 ENA PLAY와 SBS PLUS에서 방영하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입니다. 솔로남녀 12명이 서로에게 호감을 표현하고, 결혼까지 고민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죠. 15기 출연자들은 나이, 직업, 학력 등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광수는 연세대학교 간호학과와 로스쿨을 졸업한 변호사이고, 옥순은 중앙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한 무용학원 원장입니다. 그들의 사랑 이야기는 어떻게 펼쳐질까요?

 

나는 솔로) 나솔 15기 결혼커플 (최종) 인스타공개

15기에서 가장 큰 화제가 된 것은 바로 결혼 커플의 탄생입니다. 7월 19일 방송된 최종회에서 광수와 옥순이 결혼에 골인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두 사람은 웨딩 사진을 찍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광수는 "잘 살자"라며 옥순에게 약속했고, 옥순은 "기쁠 때도 슬플 때도 곁에 있겠다"라며 광수를 지켜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들의 행복한 결혼 소식에 시청자들은 축하와 응원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옥순인스타확인

 

광수인스타확인

나는 솔로) 나솔 15기 결혼커플 두사람 프로필

옥순 나이 1992년생 32살 무용학원 원장 (중앙대 무용학과)

광수 나이 1989년생 35살 변호사 (간호학과 졸업후 로스쿨)

 

나는솔로15기 다른 커플들

그러나 결혼 커플 외에도 다른 커플들의 선택 결과도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영수는 순자를 선택했지만, 순자는 영수에게 이성적인 끌림을 느끼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영호는 정숙을 선택했고, 정숙도 영호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서로 호감을 표현하기보다는 친구적인 관계를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영식은 현숙을 선택했고, 현숙도 영식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현숙은 영식과의 연애보다는 진로에 집중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상철은 영자를 선택했고, 영자도 상철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이 없다고 인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영철은 영숙을 선택했고, 영숙도 영철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서로의 성격과 취향이 맞지 않다고 판단했습니다.

 

3커플의탄생 하지만..

결국 15기에서는 광수와 옥순 커플만이 결혼으로 이어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머지 커플들은 모두 호감이 없거나, 연애보다는 다른 것에 집중하고 싶다는 이유로 사랑을 포기했습니다. 이런 결과에 시청자들은 아쉬움과 안타까움을 표현했습니다.

 

 

마무리

나는솔로15기는 솔직하고 리얼한 솔로남녀들의 사랑 찾기를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결혼 커플이 한 쌍밖에 나오지 않았지만, 그들의 행복한 모습을 보면서 우리도 사랑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가질 수 있습니다.

댓글

제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