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뉴스

나는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주작 의혹이 사실이라면? 자작 증거 분석

eddyj 2023. 8. 18.

안녕하세요,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나는솔로 16기 옥순의 인스타 주작 의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옥순은 출연 직후부터 화려한 스포츠카와 에르메스 백을 보여주며 재력을 보여줬는데요, 그 이후 커뮤니티에 ‘옥순과 결혼정보회사 만남 썰’ 이 올라오며 그녀의 집안이 400억대 재력가의 집안이라는 글이 퍼졌어요. 그 글로 인해 금수저라는 뉴스 기사와 함께 재벌이라는 관련 유튜브 영상도 많이 파생되었는데요. 엄청난 반전이 나타났습니다. 바로 옥순이 스스로 자신을 칭찬하고 남자들을 후리고 다녔다고 말하는 글을 온라인에 작성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것입니다. 이 의혹이 사실이라면 너무 민망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옥순의 인스타 주작 의혹이 무엇인지, 어떤 증거가 있는지, 나는솔로 출연자의 주작 글 작성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지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유용한 정보 모음

2023년 주휴수당 계산 방법(계산기) 및 조건 알아보기  👈

에어컨 전기 요금 낮추는 방법, 여름철 전기세 걱정 끝!  👈

주택임대차 신고 | 확정일자 | 신고방법 | 신고시스템 | 신고대상 | 과태료 | 총정리  👈

이사전 체크리스트 확인하고 좋은 이사 되세요  👈

 

 

 

나는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주작 의혹이 무엇인가?

나는솔로 16기 옥순의 인스타 주작 의혹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나는 솔로’ 게시판에는 '옥순이 27살 때’라는 제목으로 옥순의 SNS를 캡처한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캡처와 함께 글에는 "ㅎㄷㄷ 남자 다 후리고 다녔겠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캡처된 사진에는 긴 생머리에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옥순이 오픈카 운전석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었습니다.
  • 이 글을 작성한 작성자의 IP가 옥순과 동일하거나, 옥순을 칭찬하고 라이벌인 영자를 비난하는 글을 많이 작성했다는 점이 발견되었습니다.
  • 이 글을 작성한 작성자가 캡처한 사진은 옥순이 직접 캡처한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캡처된 사진의 프로필 사진과 좋아요 목록이 옥순의 SNS 계정과 일치했다는 점이 근거로 제시되었습니다.
  • 이 글을 작성한 작성자가 캡처한 사진은 방송에서도 언급된 옥순의 최애 사진이었습니다. 옥순은 방송에서 이 사진을 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해 두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정황으로 인해 옥순이 스스로 자신을 칭찬하고 남자들을 후리고 다녔다고 말하는 글을 작성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 의혹은 아직까지 옥순 본인의 입장이 없어 확인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만약 이 의혹이 사실이라면, 그녀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옥순이 직접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글의 증거는 무엇인가?

옥순이 직접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글의 증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캡처된 사진의 프로필 사진과 좋아요 목록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나는 솔로’ 게시판에 올라온 '옥순이 27살 때’라는 글에 첨부된 캡처된 사진은 옥순의 SNS 계정에서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왜냐하면 캡처된 사진 오른쪽 하단에 있는 프로필 사진과 좋아요 목록이 옥순의 SNS 계정과 일치합니다. 캡처된 사진의 프로필 사진은 옥순이 방송에서도 보여준 자신의 얼굴이고, 좋아요 목록에는 옥순의 친구들과 가족들의 이름이 보입니다. 이는 옥순이 자신의 SNS 계정을 캡처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작성자의 IP와 과거 활동 내역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나는 솔로’ 게시판에 올라온 '옥순이 27살 때’라는 글을 작성한 작성자의 IP가 옥순과 동일하거나, 옥순을 칭찬하고 라이벌인 영자를 비난하는 글을 많이 작성했다는 점이 발견되었습니다. 이는 작성자가 옥순 본인이거나, 옥순의 지인이거나, 옥순을 좋아하는 팬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작성자의 IP와 과거 활동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작성자의 IP: 121...*** (일부 가려짐)
  • 작성자의 과거 활동 내역:
    • "영자는 완전 노잼이다. 옥순이 훨 낫다"라는 글 작성
    • "옥순은 재벌집 딸이라고 한다. 부럽다"라는 글 작성
    • "옥순은 어디서 살아? 어떤 차 타고 다녀?"라는 글 작성
    • "옥순은 완전 예쁘다. 나랑 사귀어줘"라는 글 작성

하필 그 사진이 방송에서도 언급한 최애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나는 솔로’ 게시판에 올라온 '옥순이 27살 때’라는 글에 첨부된 캡처된 사진은 방송에서도 언급된 옥순의 최애 사진입니다. 방송에서 옥순은 이 사진을 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해 두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진은 옥순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사진으로, 그녀가 자신을 가장 예뻐보였던 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사진을 공개적으로 보여주고 싶었던 것일까요? 아니면 자신을 칭찬하고 싶었던 것일까요? 그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이 사진은 옥순에게 중요한 사진임은 분명합니다.

나는솔로 출연자의 주작 글 작성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나는솔로 출연자의 주작 글 작성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 시즌인 15기에도 주작 의혹이 제기된 출연자가 있었습니다. 바로 영숙입니다. 영숙은 나는솔로 15기에서 김민수와 연애를 했다가 헤어지고, 김민수가 다른 여자와 재결합하는 모습을 방송에서 보여줬습니다. 그 후, 영숙은 인스타그램에 자신과 김민수가 헤어지기 전에 찍은 사진을 올리고, "행복했던 시간들이었어요. 그래도 이제는 잘 지내고 있어요. 다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 글은 영숙이 김민수에게 아직도 감정이 남아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 글은 영숙이 직접 작성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영숙은 나중에 인스타그램에 다시 글을 올리고, "제가 쓴 글이 아니에요. 제 계정이 해킹당했어요. 저는 김민수와 헤어진 후로 연락도 안 했어요. 제발 이런 일로 저를 괴롭히지 말아주세요"라고 밝혔습니다. 이 글은 영숙의 팬이나 지인이 작성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사건은 영숙의 이미지에 큰 피해를 줬습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나는솔로 16기 옥순의 인스타 주작 의혹에 대해 총정리했습니다. 옥순은 출연 직후부터 화려한 스포츠카와 에르메스 백을 보여주며 재력을 보여줬는데요, 그 이후 커뮤니티에 ‘옥순과 결혼정보회사 만남 썰’ 이 올라오며 그녀의 집안이 400억대 재력가의 집안이라는 글이 퍼졌습니다. 그 글로 인해 금수저라는 뉴스 기사와 함께 재벌이라는 관련 유튜브 영상도 많이 파생되었습니다. 하지만 엄청난 반전이 나타났습니다. 바로 옥순이 스스로 자신을 칭찬하고 남자들을 후리고 다녔다고 말하는 글을 작성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것입니다. 이 의혹은 아직까지 옥순 본인의 입장이 없어 확인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만약 이 의혹이 사실이라면, 그녀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나는솔로 출연자의 주작 글 작성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 시즌인 15기에도 주작 의혹이 제기된 출연자가 있었습니다. 바로 영숙입니다. 영숙은 나는솔로 15기에서 김민수와 연애를 했다가 헤어지고, 김민수가 다른 여자와 재결합하는 모습을 방송에서 보여줬습니다. 그 후, 영숙은 인스타그램에 자신과 김민수가 헤어지기 전에 찍은 사진을 올리고, "행복했던 시간들이었어요. 그래도 이제는 잘 지내고 있어요. 다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하지만 이 글은 영숙이 직접 작성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영숙은 나중에 인스타그램에 다시 글을 올리고, "제가 쓴 글이 아니에요. 제 계정이 해킹당했어요. 저는 김민수와 헤어진 후로 연락도 안 했어요. 제발 이런 일로 저를 괴롭히지 말아주세요"라고 밝혔습니다. 이 글은 영숙의 팬이나 지인이 작성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사건은 영숙의 이미지에 큰 피해를 줬습니다.

이렇게 나는솔로 출연자들은 자신의 인기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주작 글을 작성하거나 작성하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방송의 진실성과 신뢰성을 훼손하는 행위입니다. 또한, 이러한 행위는 결국 자신에게 역효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솔로 출연자들은 주작 글을 작성하지 않고, 솔직하고 진실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이 여러분의 나는솔로 시청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리드형

댓글

제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