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전참시’ 이영자, 웅천시장 라조면과 보령 손칼국수 먹방…‘탄수 괴물’ 전현무도 감탄

eddyj 2023. 8. 27.
반응형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서는 이영자가 웅천시장 중국집에서 라조면을 맛보고 보령 손칼국수 맛집에서 갑오징어 키조개 칼국수와 비빔쟁반국수, 보리밥 무한리필 먹방을 펼친 모습이 공개됐다.

‘전참시’ 이영자, 웅천시장 중국집에서 라조면 맛보기

26일 방송된 '전참시’에서는 '으라차차 내인생’으로 가수의 꿈을 이룬 송 실장의 핫 데뷔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보령 머드 축제에서 데뷔하게 된 ‘전참시’ 엔터테인먼트 1호 가수 송성호의 생애 첫 무대가 펼쳐졌다.

  

앞서 제주도 보은로드에서 시작된 ‘어벤제주스’ 이영자, 전현무, 권율은 송 실장의 데뷔 무대를 위해 '송 실장 전담 매니지먼트’로 의기투합, 송 실장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들은 오직 웅천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특별한 음식 라조면을 찾아 ‘먹교수’ 이영자 픽 맛집으로 향했다. 식당에 도착해 음식을 맛본 이들은 초스피드로 음식을 해치우는 등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라조면은 웅천 시장에 있는 중국집에서만 만들어내는 음식으로, 탕수육과 비슷한 고기를 얇게 썰어 튀기고 양파와 파프리카 등과 함께 양념을 곁들여 만든다. 그리고 면은 쫄깃한 우동 면을 사용해 삶아서 고기와 함께 섞어서 먹는다. 이렇게 만든 라조면은 고기와 면의 조화가 일품이라고 한다.

‘전참시’ 이영자, 보령 손칼국수 맛집에서 갑오징어 키조개 칼국수와 비빔쟁반국수 먹방

공연장으로 향하는 길, 거리에 걸린 송 실장 공연 안내 플래카드를 발견한 이들은 환호성을 내지르는 반면, 송 실장은 극도의 긴장감에 휩싸였다고. 한편, 이날 송 실장의 데뷔 무대를 위해 ‘전참시’ 대표 패셔니스타 홍현희가 직접 무대 의상을 선물, 과연 '현희표 맞춤 의상’을 입은 송 실장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았다.

 

드디어 무대에 오른 송 실장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 핫 데뷔 무대를 갖는다. 오랫동안 품고 있던 송 실장의 꿈이 실현이 된 순간. 참견인들은 그의 데뷔 무대에 가슴 벅찬 감동을 자아냈다고 하는데. 송 실장의 핫 데뷔 현장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이영자는 데뷔 무대를 마친 송 실장과 전현무, 권율을 위해 '영자 먹투어 2탄’을 개최한다. 지난 제주 맛집 투어에서 환상적인 맛집 투어로 모두의 군침을 자극했던 이영자는 이들과 함께 대천에 위치한 '뉴 맛집’으로 향한다.

 

본격 식사에 돌입하자, 밑반찬으로 나온 겉절이 맛에 푹 빠져든 탄수화물 다이어터 전현무는 '파친놈 (?)'에 이어 '겉친놈 (?)'으로 등극한다. 특히 전현무는 "생전 처음 먹어보는 칼국수 맛"이라고 극찬하며 ‘탄수 괴물’ 본능을 폭발시켰다고 해 전현무의 역대급 식욕 폭발 현장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이 모아졌다.

 

이날 방문한 맛집에서는 갑오징어와 키조개를 넣은 칼국수(오키칼)과 비빔쟁반국수, 보리밥 무한리필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갑오징어와 키조개는 보령에서 잡은 신선한 해산물로, 칼국수와 함께 삶아내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짭조름한 국물이 일품이라고 한다. 비빔쟁반국수는 쫄깃한 면과 야채, 고기 등을 넣고 양념을 곁들여 비벼서 먹는 음식으로, 보리밥과 함께 하면 든든하고 맛있다.

‘전참시’ 이영자, 송 실장의 핫 데뷔 현장도 응원

송 실장의 데뷔 무대를 마친 후, 이영자는 송 실장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응원했다. 이영자는 "오늘 너무 잘했어. 너의 꿈이 이루어져서 기분이 어때?"라고 물었다. 송 실장은 "정말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무대에 서니까 너무 행복하고 설레요. 그리고 여러분들이 함께 해줘서 더욱 뜻깊었어요"라고 답했다.

이영자는 송 실장의 데뷔 공연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도 전달했다. 이영자는 송 실장에게 ‘전참시’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증샷을 찍어주고, 그의 이름이 새겨진 ‘전참시’ 엔터테인먼트 공식 목걸이를 걸어주었다. 송 실장은 이영자의 선물에 감동하며 "이건 제가 평생 간직할 거예요. 정말 고맙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 실장의 핫 데뷔 현장과 함께, 이영자, 전현무, 권율의 보령 맛집 투어도 함께 볼 수 있었다. 이들은 보령에서 잊지 못할 추억과 맛을 만들었다고 한다. ‘전참시’ 이영자의 맛집 투어와 송 실장의 핫 데뷔 현장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

제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