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뉴스

홍지윤, 신곡 '왔지윤’으로 컴백…톡톡 튀는 보이스와 신나는 댄스가 매력

eddyj 2023. 8. 27.
반응형

가수 홍지윤이 팬들을 위해 신곡 '왔지윤’을 깜짝 발표했다. 이번 신곡은 홍지윤이 최근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발매하는 첫 신곡이다.

홍지윤,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후 첫 신곡 발표

홍지윤은 지난 7월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생각엔터테인먼트는 트로트 가수 최영철, 김소리, 김예리 등을 배출한 트로트 전문 기획사로, 홍지윤의 음악적 재능과 개성을 살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홍지윤은 소속사 이적 후 첫 신곡으로 '왔지윤’을 발표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홍지윤 인스타

홍지윤(@jy__official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왔지윤’, 홍지윤의 이름을 딴 신나는 댄스곡…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

'왔지윤’은 홍지윤의 이름을 딴 신나는 댄스곡으로, 반복적인 가사와 멜로디에 홍지윤의 톡톡 튀는 보이스가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흥을 불어넣는다. 또 가사 ‘행복을 주기 위해 왔지윤’, '여러분과 즐기러 지윤이가 왔지윤’에는 특유의 긍정적 기운이 담겨 중독성을 안긴다. 특히 '트로트 어벤져스’라 불리는 작곡팀 마아성과 전홍민이 새 싱글 '왔지윤’의 작사와 작곡, 편곡을 맡아 홍지윤의 팔색조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화밤’에서 선공개한 ‘왔지윤’, 팬들의 호응 이끌어

홍지윤은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이하 ‘화밤’)'에서 오랜만에 출연해 신곡 '왔지윤’을 최초로 공개했다. 홍지윤은 '화밤’에서 '왔지윤’과 함께 자신의 히트곡 ‘빨간 구두’, ‘빙글빙글’,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등을 선보이며 트로트의 매력을 뽐냈다. 홍지윤의 신곡 '왔지윤’은 방송 후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순위를 올리며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9월 정규 1집으로 컴백 예고한 홍지윤, 앞으로 기대되는 가수

홍지윤은 9월 정규 1집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홍지윤은 첫 정규앨범을 위해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홍지윤은 9월 18일 SBS M을 통해 트로트 가수 최초로 컴백 쇼케이스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홍지윤은 신곡 '왔지윤’으로 방방곡곡 기쁨과 행복을 전할 예정이며, 앞으로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되는 가수이다.

댓글

제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