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나 혼자 산다 이찬혁, 나혼산 509회 개구리 컬렉터로 변신한 이유는?

eddyj 2023. 8.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MBC TV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악뮤(AKMU) 이찬혁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찬혁은 빈티지 감성과 유니크한 취향이 담긴 인테리어로 유명한데요, 최근에는 개구리 컬렉터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달라진 일상과 개구리 앓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유용한 정보 모음

2023년 주휴수당 계산 방법(계산기) 및 조건 알아보기  👈

에어컨 전기 요금 낮추는 방법, 여름철 전기세 걱정 끝!  👈

주택임대차 신고 | 확정일자 | 신고방법 | 신고시스템 | 신고대상 | 과태료 | 총정리  👈

이사전 체크리스트 확인하고 좋은 이사 되세요  👈

 

 

 

나 혼자 산다 이찬혁, 나혼산 509회 개구리 컬렉터로 변신한 이유는? 

먼저, 이찬혁의 달라진 일상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이찬혁은 지난 방송에서 "집에 혼자 있는 게 힘들다"며 외로움을 토로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제가 지루함을 잘 느끼는 것 같다"며 거실에 침실을 두고 기존 침실은 작업실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는 거실에서 윌슨과 함께 책을 읽거나, 이불 빨래와 집 청소를 하면서도 콧노래를 부르며 행복해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요리 하는 남자 이찬혁

그리고 이찬혁은 '요리하는 남자’로도 변신했습니다. 그는 간단한 샐러드부터 파스타까지 요리하는 재미에 빠져있었는데요, 아침으로 직접 '토마토 파스타’까지 만들어 먹는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찬혁은 요리하는 모습이나 맛있게 먹는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러웠습니다.

 

이찬혁의 개구리 앓이에 대해

이찬혁은 "굉장히 귀여운 애들이 많이 생겼다"며 다양한 개구리 아이템들을 자랑하며 '개구리 컬렉터’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개구리 인형, 개구리 장난감, 개구리 쿠션, 개구리 티셔츠 등 수많은 개구리 아이템들을 소장하고 있었는데요, 그의 방에는 개구리가 가득했습니다. 그는 개구리 컬렉터가 된 이유와 개구리에 대한 애정을 털어놓았습니다.

 

그는 "개구리는 제가 좋아하는 동물 중 하나예요. 제가 어렸을 때부터 개구리를 좋아했어요. 개구리는 귀엽고 재미있고, 색깔도 다양하고, 모양도 다양하고, 특징도 다양해요. 그래서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에요. 그리고 개구리는 제가 음악을 만들 때 영감을 주기도 해요. 개구리의 울음소리나 움직임이나 모습이 음악에 반영되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저는 개구리를 좋아하고, 존중하고, 감사하고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개구리 덕질’의 시작점이자 영감을 얻으러 가는 ‘롤-하우스’ (롤 모델+하우스)도 공개했습니다. 그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개구리 컬렉터가 있어요. 그분은 제 롤 모델이에요. 그분의 집은 정말 대단해요. 거기에 가면 제가 꿈꾸던 세상이 펼쳐져 있어요. 그분의 집에 가면 저도 더 많은 개구리를 모으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롤-하우스는 어떤 곳일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상으로

나 혼자 산다 이찬혁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찬혁은 달라진 일상과 개구리 앓이로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찬혁의 다음 방송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봅니다.

댓글

제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