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뉴스

권정열 전참시, 송실장의 데뷔곡 디렉팅에 도전

eddyj 2023.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의 256회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전참시'는 스타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그럼 256회에서는 어떤 스타들이 출연하고, 어떤 일상을 공개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전참시 김남희, 매니저와의 티키타카부터 비 오는 날 놀이터까지

푸드매니지먼트 이영자와 송실장의 데뷔 프로젝트

256회에서는 푸드매니지먼트 이영자와 송성호 실장이 10CM 권정열의 작업실을 찾습니다. 송 실장은 이영자의 제안으로 가수 데뷔를 결심하고, 작곡가 이찬원에게 데뷔곡을 선물받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 실장의 데뷔곡 가녹음을 위해 10CM 권정열의 작업실을 방문합니다.

 

최고의 라면 선사

이영자는 앞서 “최고의 라면을 선사하겠다”고 약속했던 권정열을 위해 양손 가득 식재료를 들고 나타납니다. 권정열과 그의 매니저들은 이영자가 준비한 라면에 감동하고, 입맛대로 맛있게 먹습니다. 이영자는 권정열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 송 실장의 데뷔곡에 대해 의견을 구합니다.

 

권정열 전참시 생애 첫 트로트 디렉팅 도전

권정열은 송 실장의 데뷔곡을 듣고,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어보입니다. 과연 권정열이 송 실장의 데뷔곡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한편, 생애 첫 트로트 디렉팅 도전에 나선 권정열은 진두지휘 아래 본격적인 데뷔곡 가녹음을 시작합니다. 초긴장 상태에 놓인 송 실장은 본격적으로 가녹음이 시작되자 언제 그랬냐는 듯 그간 연습해온 모든 것을 쏟아내 참견인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듭니다. 여기에 권정열의 송 실장 맞춤형 디렉팅까지 더해지며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입니다.

 

마치며

10CM 권정열이 송실장의 데뷔곡 디렉팅에 도전한 '전참시' 256회의 소식을 알려드렸습니다. 권정열은 트로트에 도전한 송 실장을 위해 자신의 노하우와 팁을 공유하고, 성공적인 데뷔를 응원했습니다. 송 실장은 권정열의 도움과 이영자의 지지로 데뷔곡 가녹음에 임했습니다. 송 실장의 데뷔곡이 어떻게 완성될지, 그리고 참견인들의 반응은 어떨지 본방송에서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제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