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뉴스

장동민 공식입장, 맘카페 600억 사기범과 친분 의혹에 "사실 아냐"

eddyj 2023.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송인 장동민이 연루된 맘카페 사기 사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동민이 맘카페 운영자이자 사기 피의자인 A씨와 지인이라는 의혹이 제기되었는데, 장동민 측은 이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장동민과 A씨의 관계와 사건의 전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장동민 공식입장 A씨의 관계는 어떤가요?

장동민과 A씨는 라이브 커머스에서 우연히 만난 사이일 뿐 친분이 없다고 합니다. 장동민은 A씨가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A씨는 장동민의 결혼식을 도와준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단순한 업무적인 관계였을 뿐, 개인적인 접촉이나 교류는 없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맘카페 사기 사건은 어떻게 발생했나요?

맘카페 사기 사건은 A씨가 운영하는 맘카페에서 상품권 투자 사업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씨는 카페 회원들로부터 받은 상품권 투자금으로 다른 회원들에게 상품권 수익금을 지급하는 이른바 '돌려막기' 방식으로 상품권 투자 사업을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2021년 말 이 카페에서 A씨의 과거 사기 전력이 밝혀져 신뢰를 잃자 상품권 투자 사업도 제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회원들이 투자금을 돌려받지 못하고 피해를 보았습니다. 피해 금액은 총 600억 원에 달한다고 추산됩니다

 

장동민은 왜 의혹을 받았나요?

장동민은 A씨와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방송인 현영과 함께 A씨의 집에서 사진을 찍은 적이 있습니다. 이 사진은 지난해 4월 A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것으로, 장동민과 현영이 A씨의 집에서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이에 맘카페 사기 피해자들 사이에서는 장동민도 A씨와 친분이 있고, 혹시 피해자가 아닐 수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그러나 장동민 측은 이를 부인하며, 라이브 커머스에서 우연히 만난 사이일 뿐이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마무리

장동민 공식입장 관련 블로그 글을 써보았습니다. 장동민은 맘카페 운영자이자 사기 피의자인 A씨와 지인이라는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장동민과 A씨는 라이브 커머스에서 우연히 만난 사이일 뿐 친분이 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맘카페 사기 사건은 A씨가 상품권 투자 사업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피해 금액은 600억 원에 달한다고 추산됩니다.

 

장동민은 A씨와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방송인 현영과 함께 A씨의 집에서 사진을 찍은 적이 있으나, 이는 단순한 파티였을 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댓글

제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