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뉴스

이유미, 넷플릭스 'Mr. 플랑크톤' 주연 발탁! '오징어 게임' 인기 이을까?

eddyj 2023. 7.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유미가 넷플릭스 새 시리즈 'Mr. 플랑크톤'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유미는 'Mr. 플랑크톤'에서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조재미' 역을 맡았습니다. '조재미'는 항상 가족을 원하던 인물로, 종갓집 5대 독자 어흥과의 결혼식을 앞두고 느닷없이 실수로 잘못 태어난 남자 해조의 기구한 여행 길에 함께하게 됩니다

 

이유미, 넷플릭스 'Mr. 플랑크톤' 주연 발탁! '오징어 게임' 인기 이을까?

'Mr. 플랑크톤'은 실수로 잘못 태어난 남자 해조의 인생 마지막 여행 길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여자 재미가 강제 동행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해조 역은 배우 우도환, 어흥 역은 배우 오정세, 해조의 할머니 역은 배우 김해숙이 맡았습니다

 

 

이유미는 지난해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로 '제58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받으며 영화제 신인상 3관왕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또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으로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상 에미상 여우 게스트상을 수상, 이후 미국 시사 주간지 타임지 '2022 넥스트제너레이션 리더스'에 선정 되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유미는 이러한 '조재미'를 통해 장르의 폭을 넓히며 전 세계 시청자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입니다. 이유미는 매 작품 깊이감 있는 연기로 맡은바 그 이상을 해내며 보는 이들에게 견고한 신뢰감을 주는 배우인 만큼, 이유미표 '재미'에 기대가 모입니다.

 

 

현재 충무로와 방송계, 광고 등 여러 면에서 끊임없는 러브콜 세례를 받으며 충무로 샛별을 넘어 월드 클래스로, 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올라운더' 배우로 단단히 자리를 굳히고 있는 이유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한편 이유미 주연의 넷플릭스 시리즈 'Mr. 플랑크톤'은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제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