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뉴스

재재 전참시, SBS 퇴사 후 셀프 매니징의 고단함을 고백하다

eddyj 2023. 8. 5.
반응형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이하 '전참시')에서는 재재의 퇴사 후 일상이 공개되었다. 재재는 SBS 퇴사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전참시'를 통해 운전부터 의상 준비, 스케줄 조율까지 직접 하는 재재의 쉴 틈 없는 하루가 펼쳐졌다. 재재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직 매니저가 필요한지 잘 모르겠다. 직장인의 자아에서 벗어나지 못한 것 같다"며 셀프 매니징을 하고 있는 이유를 털어놨다. 그는 K-직장인들의 노동 강도와 비슷하게 일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유용한 정보 모음

2023년 주휴수당 계산 방법(계산기) 및 조건 알아보기  👈

에어컨 전기 요금 낮추는 방법, 여름철 전기세 걱정 끝!  👈

주택임대차 신고 | 확정일자 | 신고방법 | 신고시스템 | 신고대상 | 과태료 | 총정리  👈

이사전 체크리스트 확인하고 좋은 이사 되세요  👈

 

 

 

재재 전참시, SBS 퇴사 후 셀프 매니징의 고단함을 고백하다

셀프 매니저로서의 재재

재재는 '전참시'에서 셀프 매니저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는 출장 헤어, 메이크업 팀의 방문으로 기상을 하고, 풀 정장을 입고 라디오 생방에 나갔다. 라디오 생방을 마치고는 바로 '문명특급' 회의에 참석하며 바쁜 하루를 보냈다. 재재는 영화 '바비'의 인터뷰에 앞서 직접 의상을 입어보며 열정을 뽐냈다. 또한 세계 명문 구단 맨시티 콘텐츠 촬영을 앞두고 직접 준비한 PPT로 회의를 주도하는 등 인터뷰어의 진면모를 드러냈다. 재재는 옷 반납이나 스케줄 조율 등 세부적인 일도 모두 혼자 처리하며 셀프 매니징의 고단함을 겪었다.

절친 권진아와의 극과 극 케미

바쁜 하루 일상을 마친 재재는 퇴근 후 가수 권진아를 '재재 하우스'로 초대해 찐친 바이브를 폭발시켰다. 권진아에게 반려어를 입양 받게 된 재재는 본격 물 생활 입문에 앞서 폭풍 질문을 쏟아냈다. 재재의 극 하이 텐션에 금세 지쳐버린 권진아는 귀가 본능을 발휘, 급기야 집에 가려면 노래를 불러달라는 재재의 소원까지 들어줬다. 재재와 권진아는 서로 다른 성격과 취향을 가지고 있지만, 그런 것은 상관없다는 듯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재재 전참시, SBS 퇴사 후 셀프 매니징의 고단함을 고백하다

재재는 '전참시'에서 SBS 퇴사 후 셀프 매니징을 하고 있는 이유와 고민을 솔직하게 공유했다. 재재는 직장인의 자아에서 벗어나지 못한 것 같다며, 아직 매니저가 필요한지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는 K-직장인들의 노동 강도와 비슷하게 일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재재는 셀프 매니저로서의 모습과 절친 권진아와의 극과 극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재재는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활동할지, 그리고 매니저를 고용할지 여부는 어떻게 결정할지 궁금증을 남겼다.

댓글

제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