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뉴스

슈주 재계약 은혁 동해 회사 관련

eddyj 2023.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슈퍼주니어는 2005년에 데뷔한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대표적인 K-pop 보이그룹입니다. 슈퍼주니어는 최근에 SM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했으나, 은혁, 동해, 규현은 재계약하지 않고 다른 곳에서 개인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오늘은 슈퍼주니어의 재계약과 은혁, 동해의 회사 설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슈퍼주니어의 재계약

슈퍼주니어는 2023년 7월 14일 SM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이는 슈퍼주니어가 데뷔한 지 18년이 지난 후에 이루어진 것으로, K-pop 역사상 최장기간 활동하는 그룹이라는 점을 증명했습니다.

 

SM 엔터테인먼트는 "슈퍼주니어는 K-pop의 대명사로서, 국내외 팬들의 사랑과 응원을 받아왔습니다. 앞으로도 SM과 함께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시도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은혁 동해의 회사 설립

슈퍼주니어의 재계약에는 은혁, 동해, 규현이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이들은 SM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된 후에 다른 곳에서 개인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은혁과 동해는 자신들의 회사를 설립할 계획이라고 전해졌습니다. 이들은 회사를 통해 음악과 연기 등 다방면으로 활동할 것으로 보입니다.

 

은혁과 동해는 슈퍼주니어의 멤버로서 활동할 뿐만 아니라, D&E라는 유닛으로도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들은 최근에 'Second House 2'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자신들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슈퍼주니어의 재계약과 은혁, 동해의 회사 설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슈퍼주니어는 SM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여 K-pop의 전설로서 계속 활동할 것입니다. 은혁과 동해는 자신들의 회사를 설립하여 개인 활동을 할 것입니다. 슈퍼주니어와 은혁, 동해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이상으로 블로그 글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제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