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나는솔로 돌싱특집 숙소 경주신라한옥호텔

eddyj 2022. 9. 1.

나는솔로 돌싱특집 숙소 경주신라한옥호텔 이번기수의 숙소이다. 예전에 나혼자산다를 통해 봤던곳 같은데 맞나? 노총각노처녀가 자주 나오던 나는솔로에서는 이번 10기에 특집으로 돌싱이 등장했다. 이번기수의 옥순도 한미모를 자랑하는데 0표의 굴욕을 맛봤다. 한편 4명의 남자에게 선택받은 현숙은 첫인상 선택에서 전혀 다른 남자를 선택해 충격을 주었다.

 

이호텔은 애견과 함께 할수 있는곳인데 객실을 구분하고 있다. 같은곳에 경주신라한옥풀빌라 도 있다. 가격대는 그냥 일반 펜션과 비슷하고 한옥이라서 예쁘고 큰 수영장이 있는게 특징이다.

 

경주 톨게이트를 나와서 바로 보이는듯 한데 의외로 찾아가기 힘들었다는 글도 있다.

#MT펜션 #가족펜션 #단체펜션 #독채펜션 #물놀이 #바베큐장 #수영장펜션 #스파펜션 #실내수영장 #실외수영장 #애견동반펜션 #야외테라스 #어메니티제공 #온돌룸 #온천호텔 #잔디마당

댓글

제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