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뉴스

황정음 해명, 누리꾼들의 비난

eddyj 2023. 7.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예계 소식을 전해드리는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배우 황정음이 동물원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가 동물 학대 논란에 휘말리고, 이에 대해 해명한 일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황정음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갑다. 너 보려고 안경 쓰고 왔다”라며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일본의 한 동물원에 방문한 황정음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황정음은 철창 위에 있는 호랑이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사진을 공개한 뒤 황정음은 동물 학대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동물원의 동물 학대를 지켜만 보고 있었다며 이를 지적하는 댓글들이 이어졌습니다. 누리꾼들은 “도대체 어느 나라 동물원이 동물들을 저렇게 학대하고 있는지. 그리고 이런 사진을 자랑하듯 올리는 사람은 또 무슨 생각인지” “동물학대 사진이네요. 이걸 즐겁게 올리시다니” “안경 쓰시고 불쌍한 호랑이를 자세히도 보러 가셨네요” 등의 비판적인 의견을 남겼습니다.

 

황정음 해명

이에 황정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해명에 나섰습니다. 황정음은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 사람들이 버스 안에 있는 거다. 호랑이는 자연 속에 있다”라며 사진을 찍은 장소가 실제로는 호랑이가 자유롭게 살 수 있는 공간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이 해명은 누리꾼들의 비난을 멈추지 못했습니다.

 

누리꾼들은 “버스 안에서 보는 거면 왜 안경을 쓰셨나요?” “자연 속이라면 왜 철창 위에 있나요?” “호랑이가 저렇게 앙상하게 말라있는 건 어떻게 설명하실 건가요?” 등의 의문과 비판을 제기했습니다.

 

 

유용한 정보 모음

2023년 주휴수당 계산 방법(계산기) 및 조건 알아보기  👈

에어컨 전기 요금 낮추는 방법, 여름철 전기세 걱정 끝!  👈

주택임대차 신고 | 확정일자 | 신고방법 | 신고시스템 | 신고대상 | 과태료 | 총정리  👈

이사전 체크리스트 확인하고 좋은 이사 되세요  👈

 

 

황정음의 반응

황정음은 동물 학대 논란에 대한 해명이 효과가 없다고 판단한 듯,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그러나 이 역시 누리꾼들의 비난을 멈추지 못했습니다.

 

누리꾼들은 “비공개로 숨어서 해결될 문제가 아니잖아요” “사과도 안 하고 비공개로 도망치다니” “동물학대를 부추기는 행위를 인정하고 반성하시길 바랍니다” 등의 책망을 이어갔습니다.

 

한편 황정음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황정음은 “오늘은 비키니를 입고 휴가를 즐기고 있습니다. 동물 학대 논란에 대해서는 더 이상 말할 것이 없습니다.

 

저는 동물을 사랑하고 존중합니다. 저에게 무관심하시길 바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몸매를 자랑하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 사진에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엇갈렸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몸매가 정말 예쁘시네요” “휴가 잘 보내세요” “저도 동물원 가고 싶어요” 등의 긍정적인 의견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다른 일부 누리꾼들은 “비키니 사진으로 논란을 덮으려고 하시는 건가요?” “동물 학대에 대해 사과도 안 하고 몸매 자랑하시다니” “저런 사진을 올리면 동물원에 가서 동물들을 구경하는 것과 뭐가 다른가요?” 등의 부정적인 의견을 남겼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배우 황정음이 동물원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가 동물 학대 논란에 휘말리고, 이에 대해 해명하고 반응한 일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황정음은 일본의 한 동물원에서 호랑이와 사자를 구경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습니다. 그러나 이 사진은 동물 학대를 지적하는 누리꾼들의 비판을 받았습니다.

 

황정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해명했지만, 이 역시 효과가 없었습니다. 결국 황정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으며, 다음 날에는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 사진에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엇갈렸습니다. 황정음의 행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의견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뉴스

황정음 인스타그램
황정음, 동물원 호랑이 사진 올렸다가 뭇매…"호랑이 자연 속에 있다" 해명 - 이투데이
황정음, '앙상한 사자' 동물원 사진 논란 해명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 - 네이트 연예
황정음 인스타그램 스토리
황정음, '앙상한 사자' 동물원 사진 논란 해명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 - 네이트 연예

댓글

제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