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구글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 세로방향 팁

eddyj 2022. 7. 28.
반응형

PPT를 사용하려고했는데 집의 환경은 거실에서 맥북을 사용하고 방에서는 윈도우를 사용한다. 하나의 파일에 작업을 하고싶은데 파일을 업로드하고 다운로드하는 번거로움이 있을거 같아서 구글 슬라이드 를 찾아봤다.

구글슬라이드는 내가 생각하는 대로 어느곳에서나 접속해서 파일을 수정할수 있었다. 하지만 나는 세로로 된 문서를 만들고 싶은데 어디서 해야하는지 찾기가 힘들었다

 

이글을 보는 분들도 지금 그방법을 찾기 어려워서 검색을 해봤을 것이다. 방법은 의외로 간단했다. 파일>페이지설정>맞춤 에 들어가서 가로 세로 크기를 바꿔주면 된다.

25.4x14.29니까 14.29x25.4로 변경한다면 세로로 바뀌는 것이다. 세로로 변경해서 사용하려면 이렇게 적용해서 사용 하시면 된다.

댓글

제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