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나는솔로 16기 최종선택 2커플 탄생! 누구?

eddyj 2023. 10. 5.

나는솔로 16기가 최종 선택을 통해 두 커플의 탄생을 알리며 종영했다. 이번 시즌은 역대급 스펙의 출연진과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과연 최종 선택 결과는 어땠을까?

나는솔로 16기 최종선택 2커플 탄생! 누구?

<1> 영식♥현숙, '사랑의 짝궁' 탄생

영식과 현숙은 최종 선택에서 서로의 이름을 부르며 커플이 됐다. 영식은 현숙을 향해 "너와 함께라면 행복할 것 같다.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날이 될 것 같다"고 고백했다. 현숙 역시 영식을 향해 "영식님과 함께라면 행복할 것 같다. 영식님과 함께라면 내가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2> 영호, 결국 최종 선택 포기

영호는 최종 선택에서 아무도 선택하지 않았다. 영호는 "현숙님을 선택하고 싶었는데, 현숙님이 마음을 정하지 않아서 선택을 포기했다"고 말했다. 영호는 현숙에게 "현숙님이 행복한 선택을 했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

나는솔로16기 직업 나이 정리 (영숙,정숙,순자,영자,옥순,현숙) 돌싱특집 여자 출연자

나는솔로16기 직업 나이 정리 (영수,광수,영식,영호,영철,상철)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3> 상철, 영숙 선택했지만 거절당해

상철은 최종 선택에서 영숙을 선택했다. 상철은 "영숙님을 보면서 정이 들었다. 영숙님과 함께라면 행복할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나 영숙은 상철의 선택을 거절했다. 영숙은 "상철님과 함께라면 행복할 것 같지만, 제가 상철님을 선택할 수 없는 이유가 있다"고 말했다.

<4> 영수♥광수♥옥순♥순자, 최종 선택 포기

영수, 광수, 옥순, 순자는 모두 최종 선택을 포기했다. 영수는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광수는 "아직까지는 결혼을 생각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옥순은 "상철님과 영호님 사이에서 갈등하다 보니, 최종 선택을 포기하게 됐다"고 말했다. 순자는 "아직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결론:

나는솔로 16기는 최종 선택을 통해 두 커플의 탄생을 알리며 종영했다. 이번 시즌은 역대급 스펙의 출연진과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과연 최종 커플이 된 영식♥현숙과 정숙♥영철은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가 내용:

  • 최종 선택 후 영숙은 상철을 향한 거절의 이유에 대해 "상철님은 저에게 좋은 사람이지만, 제가 상철님을 선택하면 저희 둘 다 행복하지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영숙은 상철과는 다른 가치관을 가지고 있었고, 이 차이로 인해 결혼 생활이 힘들 수 있다고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
  • 영호는 최종 선택을 포기한 이유에 대해 "현숙님을 선택하고 싶었지만, 현숙님이 마음을 정하지 않아서 선택을 포기했다"고 말했다. 영호는 현숙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했지만, 현숙은 아직까지는 결혼을 생각하지 않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 영식과 현숙은 최종 선택 직후 서로의 SNS에 애정 가득한 사진을 게재하며 행복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두 사람이 최종 커플이 되어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 기대된다.

 

🔽🔽🔽🔽

나는솔로16기 직업 나이 정리 (영숙,정숙,순자,영자,옥순,현숙) 돌싱특집 여자 출연자

나는솔로16기 직업 나이 정리 (영수,광수,영식,영호,영철,상철) 돌싱특집 남자 출연자

그리드형

댓글

제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 추천 글